뉴스홈

아름다운 동행, 코로나19 극복 이웃돕기 성금

크게작게

강성대기자 2020-07-30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아름다운 동행(이사장 원행스님)이 오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아름다운 동행이 코로나19 극복 성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전남복지공동회 제공

전남도청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전남도청 윤병태 정무부지사, 아름다운 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될 성금으로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워진 전라남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동행(이사장 원행스님)은 지난 2008년 7월 4일 대한불교조계종에서 설립한 공익 기부재단이다.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비의 손길을 전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고 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17년부터 저소득아동 책가방지원, 밀양세종화재 희생자 추모, 인도네시아 지진쓰나미 피해성금 지원, 2019년에는 강원도 고성산불에도 나눔에 동참했다. 

 

이날 참석한 일화스님 아름다운 동행 상임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소외계층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보탬이 되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전국의 사찰과 스님, 불자들이 마음을 모아 십시일반으로 마련한 성금으로 하루 빨리 재난이 종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어려울 때 큰 힘을 보태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아름다운 동행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히 전달해 주신 성금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 2020-07-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곡성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