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이경자 후보, 순천·광양·곡성·구례을 후보 등록

크게작게

金泰韻 2020-03-26

  © 金泰韻

이경자 정의당 국회의원 후보(순천·광양·곡성·구례을)가 지난 26일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날 이 후보는 “모두가 원하는 정치개혁! 국민을 위해 이경자가 해내겠다”며 “국민을 닮은 국회를 만들고, 누구나 동등하게 행복할 권리와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을 누릴 권리를 되찾는데 앞장설 것이다”고 밝혔다.
공약으로는 ‘더 나은 내일, 함께사는 광양만권 생활공동체’ 조성을 만들기 위해 이 후보는 △동일노동 동일임금법 △위험의 외주화 방지법 △농어민기본소득지원법 △남녀고용평등지원법 △배기가스총량제 도입 확대법 제정 등을 약속했다.
지역별로는 광양에 중소기업 노동자를 위한 일자리연계 행복주택을 건립하고 전남 동부권 여성 및 이주민인권센터 설립을 공약했다. 곡성과 구례는 신재생에너지 자립특구를 지정하고 농산물가공유통지원센터 및 섬진강유역환경청 신설, 지리산권역 산림 휴양단지 및 사회적 농업 특화 단지 조성 등을 제시했다.
또한, 자치와 분권정신이 훼손된 국회의원 선거구를 재조정하고, 종합 병원 및 권역외상센터도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순천, 광양, 곡성, 구례의 시군민이 행복한 새로운 세상을 위해 중단없는 정치개혁을 정정당당하게 이끌어 낼 것이다”며“가장 보통의 영웅인 당신의 동등하게 행복할 권리를 되찾기 위해 이경자가 당신과 함께 걷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20-03-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곡성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