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정인화 후보, “순천·광양·곡성·구례의 참일꾼 되겠다” 둥록 선거운동 시작

크게작게

金泰韻 2020-03-26

  © 金泰韻

“민생 경제 살리고, ‘쪼개기 선거구’ 바로잡아 싸우는 국회가 아닌,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습니다”
무소속 정인화 후보가 제21대 국회의원 총선에서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에 26일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 후보는 “오늘 시·군민의 후보로 제21대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국회의원 선거에 후보자로 등록했다”며“고난에 빠진 민생경제를 살리고, ‘순천 쪼개기’ 선거구를 바로잡아 싸우는 국회를 일하는 국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공약으로 △일하는 국회를 만드는 품격있는 정치, △양극화 해결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약자를 위한 정치, △지역 발전과 서민의 살림살이 개선에 앞장서는 민생을 돌보는 정치 등을 제시했다.
정인화 후보는 “시·군민의 맡겨주신 지난 4년 지역발전과 국가번영에 혼신을 다했다”며“항상 초심을 잊지 않고 소신을 지켜 순천·광양·곡성·구례의 국회의원으로 시·군민 여러분의 자부심을 지키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20-03-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곡성투데이. All rights reserved.